AromaYoga AromaYoga Oil
제1회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송다은 원장님과 마스터들의 특별한 블렌딩으로 이루어집니다.

유럽의 흑사병으로 80%이상의 인구가 감염되었을 때 향료사들은 안전했다고 전해지며 꽃과 허브를 소유하고 있던 프랑스 남부지방의 노동자들은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자유로웠다고 합니다.천연 에센셜오일들은 기본적으로 항바이러스, 항균의 작용을 하며 여러가지 질병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아로마요가에서는 수 십 가지의 천연 에센셜오일을 활용하여 회원님들의 전인적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인적 건강
육체적, 정서적, 정신적, 영적 건강을 포함하는 온전한 건강을 이야기 한다.
힐링요가를 전문으로 가르키며 IFA(한국1기)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인 송다은 원장님 지도아래 아로마테라피를 심도있게 공부한 요가선생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평소 애정하는 타 프로그램 또는 자신만의 프로그램에 맞춤 블렌딩한 아로마요가오일로 호흡과 마지막엔 가벼운 마사지를 통해 힐링의 극대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아로마힐링요가는 단연, 아로마요가의 대표 프로그램 입니다. 수업에 활용되는 아로마요가오일은 제1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인 송다은 원장님과 마스터들의 특별한 블렌딩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아로마요가오일은 100% 천연 에센셜오일이며 심신의 시너지 효과를 볼수 있는 특별한 블렌딩으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