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maYoga Program
차별화를 둔 송다은의 AromaYoga Program

정신적, 육체적 교감의 긍정적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AromaYoga는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인 송다은 원장님 지도아래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선생님들만이 수업을 진행하며 100% 천연 에센셜오일만을 사용합니다.

Aroma Healing Yoga

AromaYoga Oil, Relaxation Music Therapy, Relaxing Yoga Poses, Soft breathing, Soul Meditation

1 남녀 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2 AromaYoga Oil 을 사용함으로써 마음과 영혼에 작용하여 정신적, 육체적 교감의 부조화를 개선합니다.
3 어렵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구성. 초보자에게는 부담을 주지 않고 중.고급자에게는 한 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정신적, 육체적 교감을 전달 합니다.
4 Soul Meditation 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이는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줍니다.
Aroma Tool Yoga

AromaYoga Oil, Yoga Tool, Energy Music Therapy, Exact Yoga Poses, Deep Breathing, Moving Meditation

1 도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Brick, Strap, Care ring, dumbbell)
2 스트레스 해소 및 삶의 활력소를 되찾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3 AromaYoga Oil 을 사용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열어주고, 나 자신과의 소통을 연결시켜 줍니다.
4 도구들을 사용함으로써 초보자에게는 부담없이 중. 고급자에게는 좀 더 정확한 자세를 가능하게 합니다.
Aroma Vinyasa Yoga

Aroma Yoga Oil, Jazz Music Therapy, Exact Yoga Poses, Detoxifying Breathing, Moving Meditation

1 현대인들의 우울, 스트레스, 과로, 감정적인 딜레마를 안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2 AromaYoga Oil 을 사용함으로써 움직이는 명상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나 자신의 내면을 좀 더 깊게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몸과 마음을 열어주고, 나 자신과의 소통을 연결시켜 줍니다.
4 근력과 유연성의 발라스를 맞추고, 체력을 좀 더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Aroma Secret Yoga

AromaYoga Oil, Energy Music Therapy, Pelvic Strengthing Movement , Detoxifying Breathing, Meditation for self confidence

1 도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Circle Ring, Soft Ball, therabend)
2 남녀 상관없이 심신의 스태미너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특히, 관련하여 자신감이 더 기르고 싶거나 출산 후 여성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골반 강화 및 회음부 강화를 통한 심신의 건강과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4 Secret Yoga 프로그램을 위한 AromaYoga Oil 은 행복한 에너지를 불어넣고, 심신의 자신감을 회복하여 삶의 질을 한 층 더 높여 줄 것 입니다.
Aroma Refresh Yoga

AromaYoga Oil, Yoga Tool, Refresh Music Therapy, Exact Yoga Poses, Deep Breathing, Focus Meditation

1 한 가지 부위의 주제를 가지고 집중적으로 바라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2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생긴 특정 부위에 통증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3 AromaYoga Oil 을 사용함으로써 집중도를 높이고, 스스로와의 교감을 높여 줍니다.
4 부드러우면서 강한 프로그램으로 심신의 힐링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AROMA ASHTANGA YOGA

AromaYoga Oil, Energy Music Therapy, Powerful Yoga Poses, Ujjai Breathing, Moving Meditation

1 체력을 강화시키고, 파워풀한 프로그램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2 호흡과 동작의 연속적인 흐름을 갖고, 정해진 시퀀스의 순서를 반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3 파워풀한 동작과 우짜이호흡(Ujjai Breath) 을 통해 땀을 배출시켜 몸 속의 쌓여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합니다.
4 근력과 유연성의 발란스를 맞추고, 깊은 호흡을 통해 유산소성 운동의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5 AromaYoga Oil 을 사용함으로써 깊은 호흡과 명상이 가능하며 심신의 스트레스까지 해소시켜 줍니다.
One To One Private Lessons개인레슨

개인의 특성과 건강상태를 기본으로 개인이 추구하는 목표와 관심상태를 고려한 1:1 맞춤 형식으로 진행되는 송다은의 AromaYoga 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화된 프로그램 입니다.

1 회원님의 육체적, 심리적 변화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됩니다.
2 다양하게 사용되는 도구들은 동작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 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좀 더 정확하고, 세심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합니다.
3 그룹레슨에서 느낄 수 있는 위축감이나 콤플렉스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며 이는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맞춤형 레슨의 효과를 더욱 높여 줍니다.
4 수업에 활용되는 AromaYoga Oil 은 미쳐 동작으로 열어내지 못해 차단된 에너지를 열어내며 이는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풀어내고 이완을 도모합니다.
5 회원님의 신체적, 정신적인 변화 과정은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관리, 기록되며 후에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6 AromaYoga 의 모든 선생님들은 주기적인 교육 및 워크샵을 통해 소중한 회원님들의 체계적인 관리 및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체형 교정 프로그램
  • 다이어트 프로그램
  • 골프 실력 향상 프로그램
  • 임산부 프로그램
  • 심신 안정 프로그램
  • 재활 치료 프로그램
요가 에티켓
미리 도착하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준비해 주십시오.
수업 시작 5분 후 다른 회원님들을 위하여 입실 허용을 하지 않겠습니다.
특정 부위가 불편 하거나 의학적 질병,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지도자와 충분히 상담합니다.
땀 흡수가 잘 되고 신축성 있는 복장을 착용하며 양말은 벗고 맨발로 수행합니다.
탈수 예방과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위해 물통과 수건을 준비합니다.
배가 부른 상태는 집중력을 저하, 호흡의 불편함과 장기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공복 상태를 유지하며 수업 전 화장실을 갔다옵니다. 중간 입,퇴실은 가급적 삼가 합니다.
요가 수업은 단체로 진행되지만 개인 수련입니다. 남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욕심 부리지 않고 휴식자세를 취하거나 퇴실을 허락합니다.
핸드폰을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주십시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