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Book
INNER PEACE YOGA

inner peace yoga
issue 01 | mind

이너피스요가 : 마인드 구매바로가기동영상보기

힐링 요가 NO.1 트레이너 송다은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요가 테라피

셀프뷰티 보디멘토로 활동 중인 송다은 저자는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요가 트레이너다. 요가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10년 동안 꾸준히 요가 수련을 해오는 동시에, 다양한 아로마 테라피 국제자격증을 취득해 아로마 테라피스트로도 역량을 펼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와 결합한 힐링 요가 프로그램의 섭외 1순위 강사로 다양한 기업에 초대되어 강연을 하고 있으며, 많은 셀렙들의 심신 치료를 위한 퍼스널 요가 트레이너로도 활동해왔다. 많은 시간을 수련하고 사람들과 소통해온 경험으로, 요가가 몸과 마음, 정신을 살피는 가장 훌륭한 홀리스틱 수양법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요가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송다은 트레이너의 첫 번째 책이며, 『이너피스 요가』 시리즈의 첫 번째 편이기도 하다. 『이너피스 요가 : 마인드』는 다양한 심리적 갈등을 겪고 있는 우리에게 주는 저자의 '마음처방전' 같은 책이다.

inner peace yoga
issue 02 | body

이너피스요가 : 바디 구매바로가기동영상보기

셀프뷰티 보디멘토 , 힐링 요가 트레이너 송다은의 몸이 가벼워지는 요가 테라피

셀프뷰티 보디멘토로 활동 중인 송다은 저자는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요가 트레이너다. 요가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10년 동안 꾸준히 요가 수련을 해오는 동시에, 다양한 아로마 테라피 국제자격증을 취득해 아로마 테라피스트로도 역량을 펼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와 결합한 힐링 요가 프로그램의 섭외 1순위 강사로 다양한 기업에 초대되어 강연을 하고 있으며, 많은 셀렙들의 심신 치료를 위한 퍼스널 요가 트레이너로도 활동해왔다. 많은 시간을 수련하고 사람들과 소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요가가 몸과 마음, 정신을 살피는 가장 훌륭한 홀리스틱 수양법이라고 생각한다. 『이너피스 요가』 시리즈의 두 번째 편인 『보디』는 두통, 만성피로 등 다양한 신체 증상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요가 테라피이다.

inner peace yoga
issue 03 | beauty & diet

이너피스요가 : 뷰티&다이어트 구매바로가기동영상보기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요가 트레이너 송다은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다이어트 요가

셀프뷰티 보디멘토로 활동 중인 송다은 저자는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요가 트레이너다. 요가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10년 동안 꾸준히 요가 수련을 해오는 동시에, 다양한 아로마 테라피 국제자격증을 취득해 아로마 테라피스트로도 역량을 펼치고 있다. 아로마 테라피와 결합한 힐링 요가 프로그램의 섭외 1순위 강사로 다양한 기업에 초대되어 강연을 하고 있으며, 많은 셀렙들의 심신 치료를 위한 퍼스널 요가 트레이너로도 활동해왔다. 많은 시간을 수련하고 사람들과 소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요가가 몸과 마음, 정신을 살피는 가장 훌륭한 홀리스틱 수양법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요가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진 저자의 첫 번째 책이며, 『이너피스 요가』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이기도 하다. 『이너피스 요가 : 뷰티&다이어트』 편은 그녀만의 특별한 피부 관리와 효율적인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한다.